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박뚜기 소금빵 현대백화점 팝업 있어서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유명한건 명란이겠지만 명란은 좀 짜서 청양마요 먹어봤습니다 까스오부시가 올라가져있어서 오코노미야키먹는 느낌드로 먹을수있어요 차가운게 약간 단점 ㅠ 버터 낭낭 느낌은 아니었어요 소세지맛있음! 무난무난 소금빵 느낌
박뚜기 소금빵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1
0
평일에 30분 정도 웨이팅.. 명란마요보다 생각보다 감자 들어간 소금빵이 맛있었음.
3
웨이팅 별로 없어서 구매 동네 빵집보다 못한 맛 명란마요 소금빵은... 혈관 막힐꺼같음..... 버터맛과 마요네즈 기름맛이 섞여서 그냥 느끼해 ㅠㅠ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