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작년 가을에 갔던 하이크랩입니다 ! 거의 8개월 전 ,,, 사실 그냥 대게가 목적이었는데 기념일이라 분위기 내러 갔었어용 ㅎㅎ 코스로 나오다보니 배가 많이 불렀고 기념일에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 룸도 있는데 룸이 아닌 자리도 커튼으로 막아져있어서 나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
하이크랩
경기 오산시 내삼미로79번길 27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