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랑 구성은 비슷햇으나! 값비싼 민어가! 민어회가 너무 맛잇엇구요! 우족탕도 진하고 고소하니 너무 좋앗음니다! 마무리 수박까지 제대로 오마카세 인당 3만원 가성비 굿👍
한맏
경기 하남시 수리북로 9
6
0
샐러드부터 전,회,생선구이,육회 다 맛있었어요~!!
가성비 제대로인 덕풍시장 한맏 오마카세 당일 방문 가능한지 여쭤보고 바로 방문 인당 삼만원에 샐러드, 참나물전, 집된장아웃국, 회4종과 미나리무침을 김에 싸먹을 수 있었고 생선머리/꼬리구이, 굴찜과 달래무침, 우족탕까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김치가 없던게 조금 아쉽고 다른 블로그 글보면 디저트도 있었는데 이날은 없었네요~ 다른 날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ㅎ ㅎ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