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한국인도 찾기에 아주 만만한 위치는 아닌데 일본분이 셋이나 있어 놀랍습니다ㅎㅎ 여하간 좋아요. 사장님 친절하심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카페오레와 스파이스티라미수도 제법 맛이 좋습니다.
커피탈
서울 성북구 보문로35길 15
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