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샤브칼국수를 평소에 좋아해서 우연치않게 찾아갔던 샤브칼국수 보통 저는 샤브 먹다가 점점 국물 걸죽해지는 거 싫어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게 깔끔하게 맛있고, 차만 없었으면 소주 먹었겠네요.. 후식으로 평양냉면 시켰는데, 중하수 버전으로 꽤나 깔끔한 평냉 이였습니다. 밥말아먹기도 좋은 정도의 고기 육수 감칠맛 이었습니다.!
파주 샤브칼국수
경기 파주시 금빛로 19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