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가게가 협소함 대여섯개 정도의 좌석 점심 시간엔 거의 대기해야함 순한맛은 달달하지만 중간맛부터는 많이 매움 물냉면은 중간맛부터 양념장을 넣어준다고 함 비빔 순한맛과 물 중간맛을 섞었는데도 매움 온육수를 줌 한여름에 가도 온육수임 근데 맛있음 냉면은 맛있게 매웠는데 맛이 약간 달라진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근방의 냉면집 중에선 맛있는 편임
미스터 신 냉면
서울 중랑구 사가정로52길 11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