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서리태 콩국수 면발은 나쁘지 않았는데 콩국물은 넘 걸죽하고 맛도 내 입엔 그저그랬음
대흥 칼국수
충남 논산시 강경읍 계백로153번길 5
3
0
메밀콩국수 여름에만 하는 계절메뉴인데 면발도 맘에 들고 콩국물도 맛납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