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여기는 양갈비가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에 염지가 잘 되어있어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는데, 사이드로 나오는 채소무침과 무채와의 조합이 좋습니다. 꿔바로우도 너무 시지도 달지도 않고, 바삭바삭해서 계속 손이 갑니다.
램미가 양갈비 양꼬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0번길 29
6
0
양꼬치 18,000 *3 꿔바로우 21,000 훈둔 7,000 평일 17:30쯤 방문했어요. 자리는 널널했고 중국 사장님이 운영하는 양꼬치 집이 뒷편에 있긴한데 일부 호불호의 영역이 있을 수 있어... 편하게 갈 수 있는 체인점으로 방문했습니다만, 결국 메뉴도 무난~~~~ 하게 가버리해서 아쉬움이 조금 남았던 방문이에요. 여기도 흔히 상상이 가는 맛이 평균적으로 괜찮게 잘 나는 곳 같아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