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 남위례 [원조감자탕일미집 남위례점] 일미집광팬이 위례에도 일미집 생겼다고 행복해해서 브런치(?)로 먹음.. 10시반에 감자탕을 ㅋㅋㅋㅋㅋㅋㅋ 일미집은 맑은국물이 맛도리긴 하다 ㅎㅎ 마지막에 라면 넣어먹으니 더 마싯네 ㅎㅎ 배불러서 볶음밥 못먹은건 아쉽 ㅠ - 감자탕 소 (23,000) 라면사리 (2,000)
원조감자탕 일미집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3길 7-13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