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파스타도 나쁘지 않았는데 딱히 기대를 안 했던 필라프가 오히려 더 맛있었음 불맛이 많이 나고 재료도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다! 가게 위치가 은근 찾기 헷갈리는 거 빼곤 맛은 나쁘지 않았다 다음엔 세트 메뉴를 먹어보고 싶음
킴스파스타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양로124번길 21-9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