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만배 아리랑 첫 방문 시즌이라 쭈꾸미 있는 메뉴로 시킴 맛있는데 고기 진짜 너무 얇다 2-3조각씩 먹음 김치도 더 추가하고 사이드로 막국수나 칼국수 서비스로 줌 다른 사이드 메뉴가 없어서 좀 아쉬움
박만배 아리랑 보쌈
인천 연수구 송도미래로11번길 27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