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점심특선 돼지불백을 먹었다. 무난하게 맛있었다! 리필이 되고 푸짐한 게 장점인 것 같고, 상추가 신선하고 미역국이 정말 맛있다…
백정돈공장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8길 16
6
0
점심으로 돼지불백특선 점심엔 딱 특선만 판매 불백이 양념이 그렇게 짜지도 않고 맛있다. 후식냉면 2천원 냉면도 괜찮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