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뚀룡뇽
좋아요
2년

오랜만에 먹은 굴다리 ㅎㅎ 1인셋트로 제육과 계란말이 반개! 일반적인 제육이랑은 좀 다르고 고기가 아주 두껍고 양념이 좀 덜 달달한..? 굴다리 계란말이는 넘 맛있다 🥹 여자 기준 1인셋트로 2끼 해결 가능! 마지막에 김가루 넣고 국물이랑 밥 비벼먹어줘야함

굴다리식당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7 이건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