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굴다리식당 오랜만에 방문! 점심엔 역시 제육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많았다. 거의 주문 하자마자 음식이 바로바로 나와서 k직장인에겐 너무 좋음! 새로나온 얇은 제육도 첨 먹어봤는데 역시 오리지널이 더 맛나다 ㅎㅎ 굴다리 특유의 두꺼운 제육맛이 더 좋음!

굴다리식당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7 이건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