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사케

들풀

1개월

속초에 갈때면, 하루는 이곳에서 저녁을 합니다. 썬토리 생맥주를 한잔 하기도.. 사케를 마시기도 하죠. 작고 아담한 곳이지만 맛있고 즐겁고 유쾌한 공간입니다. 여행을 온 기분이나죠. #속초레몽 #속초이자카야 #속초술집 #속초와인 #속초사케

속초 레몽

강원 속초시 장안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