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시간
속초엘 가면, 하룻 저녁쯤은 이곳에서 보내보세요. 쥔장도.. 오마카세 꼬치구이도.. 생맥주도.. 천천히 음미하며 알아가보세요. 많이 웃고.. 많이 감동 받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행복해지려고 여행을 하잖아요~^^ 그런곳입니다.색色. #속초이자카야 #속초야키토리색 #속초새마을길맛집 #속초해수욕장맛집 #속초여행
야키토리색 속초본점
강원 속초시 새마을13길 17
2
0
1개월
속초에 갈때면, 하루는 이곳에서 저녁을 합니다. 썬토리 생맥주를 한잔 하기도.. 사케를 마시기도 하죠. 작고 아담한 곳이지만 맛있고 즐겁고 유쾌한 공간입니다. 여행을 온 기분이나죠. #속초레몽 #속초이자카야 #속초술집 #속초와인 #속초사케
속초 레몽
강원 속초시 장안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