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가 협소함 두세명만 앉아도 가게가 꽉 참 2~3인세트 주문함 세트가 가성비가 좋은듯 히레(안심)카츠와 로스(등심)카츠, 우동으로 고름 인당 돈카츠 1인분씩 먹고 우동까지 나눠 먹으니 배부름 와사비 맛집임 와사비가 하나도 안 매워서 계속 들어감 소금도 트러플 소금이지만 트러플은 취향 아니라 패스 한여름에 냉모밀 먹으러 또 방문할 예정
카츠몬스터
서울 중랑구 상봉로 25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