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가 협소함 직원이 친절하진 않은 편 그걸 다 뛰어넘는 맛과 가격 가성비 있음 치즈돈카츠가 다른 곳보다 양이 많음 치즈도 넉넉해서 이것만으로도 배부름 냉모밀은 무난함 면요리는 그냥 그런듯 치킨 가라아게 안 시키면 불법임 술 안 파는 게 너무너무 아쉬운 가게임
카츠몬스터
서울 중랑구 상봉로 25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