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디블루 동네에 귀여운 카페! 스콘에 올라있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달달하고 바삭하고 좋다. 아메리카노는 안팔고, 더치커피만 파는데 더치커피와 너무 잘어울린다!! 분위기도 좋고, 별관공간도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좋았다.
너디 블루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6길 9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