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요요 감자전 안시키면 큰일나는!! 얇고 바삭하게 부친 감자전을 직원이 현란한 손놀림으로 잘라주셔서 더 맛있는!! 파 잔뜩올려서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 주위릉 둘러보면 둘이와도 셋이와도 넷이와도 무조건 하나씩 드시고 있더라고요!! 점심먹으러왔는데, 자연스럽게 막걸리릉 시켜버린😄 닭칼국수는 양도 많고 국물도 맛있었는데 감자전이 워낙 넘사벽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분명 엄지척 하며 맛있게 먹었는데 말이죠!! 둘이와서 감자전까지 먹기엔 점심식대가 쪼금 부담되긴 하지만, 어쩌겠어요!! 되게 멋있는걸요~😋

선덕 칼국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7길 29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