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후루룩짭짭
@qpalzm
좋아요
2년
두부김치 맛있다... 숨겨진 껍데기도 별미 진한 칼국수도 계란말이도 맛있음
국수 먹는 꼴뚜기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8길 20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