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후루룩짭짭
좋아요
2년

두부김치 맛있다... 숨겨진 껍데기도 별미 진한 칼국수도 계란말이도 맛있음

국수 먹는 꼴뚜기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8길 2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