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정서

외로운 커피마심이

리뷰 446개

사람 엄청 많군… 토요일 5시 마감인데 4시 반에 에스프레소 한 잔 주문해서 4시 50분에 받았다(어쩔 수 없음). 가격이 꽤 올랐는지 4,300원이다. 맛은 무난함. 윤시 방향 산책길 질려서 이쪽으로 온 건데 늘 이만큼 붐빈다면 다시 오지 않을 듯.

커피 브라이언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130

처음 먹어봤는데 작기도 엄청 작고 맛없다… 포르투갈식 2,800원이었고 1,000원이어도 안 사먹겠다

히히히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94번길 10

인도네시아. 6,000원이라 가격이 나쁘지 않은데 딱 무난한 커피맛이었다. 설명상의 디저트와인이나 열대과일 향미는 거의 안 느껴지고 오히려 기꺼운 짭짤함?이 있었음. 부드러운 달콤함도 약간 있고. 매장은 널찍하면서도 귀찢어지는음향이 아니라 괜찮았다. +) 식은 뒤에도 맛이 좋았다 또 와볼까 싶어~

루브노스 커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185

맛있는 버번… 사장과 손님들의 쓰레기 같은 대화…

리즈2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0-21

처음 왔을 때 실망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다시 와 봤는데, 역시 내게는 맞지 않는 걸로. 태국 커피가 궁금해서 시켜 봤고, (P.O.보다는 낫지만) 덜 익은 맛과 얄팍한 질감 때문에 마시기 힘들었다(전문가가 아니라서 정말 덜 익었는지 어쨌는지는 모름). 약간 식었을 땐 그나마 괜찮았지만 완전히 식고 나니 아주 안 좋았음.

샐러맨더 커피 로스터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율천로8번길 28

정서
0.0
1개월

슬로우 드링크에서 얻어마신 치앙마이 커피인데 슬링크에서 취급하는 건 아니라 따로 글 남긴다. 올해 마신 커피 중 가장 맛있었다. 테이스팅 노트랑 별개로 내가 느낀 건 셰리의 향과 맛. 아마 다시는 마실 수 없겠지… 이 커피든 이 로스터리의 다른 커피든 얻을 기회가 있다면 꼭 시도해 보시길…

정서
3.5
1개월

식사 끝나갈 때쯤 찍어서 사진이 좀 그런데 전체적으로 꽤 괜찮았음. 나는 샐러드랑 가니시만 먹긴 했지만 그래도 반응이나 맛내기로 안다. 저렴하진 않다~ 또 가도 좋겠다

초이스 스테이크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66

정서
4.5
1개월

좋은 과테말라, 파나마. 크리스마스 초콜릿(원두) 100g도 사서 내려 마시고 있는데 좋다.

카페 사람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율천로8번길 8-20

정서
4.0
2개월

3년 만에 옴. 이 주변은 역시 혐오스러웠지만. 첫 번째는 벨에어 진에 탄산수(토닉워터 X)만 섞은 것이고 두 번째는 카발란처럼 느끼한 건 싫고 예전에 마신 코마가타케가 괜찮다고 하니 추천받은 위스키. +) 마지막으로 드라이마티니 마셨다. 이제 또 한 달 뒤에나 술 마셔야겠어.

리즈2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0-21

정서
4.0
2개월

또 다른 마이붐. 거친 맛이 너무 좋아~ 호불호가 크게 갈리던데 나는 비린 맛을 전혀 못 느꼈다. 알룰로스 조금 뿌리거나 아예 아무것도 안 뿌리고 그대로 먹음.

두유 그릭요거트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