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속 칡냉면이 먹고 싶던 차 날도 덥고 방문 오늘의 해장은 칡냉면이다!! 날 더워지니 점심에는 대기줄도 있구요 가게가 크진 않아요 그리고 신발벗고 들어가서 앉는 좌식임 ㅠㅠ 냉면은 살얼음 가득 시원하고 맛있어요! 가격은 계속 오르는듯
본가 칡냉면
서울 종로구 대학로7길 9 1층
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