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역사근처의 조지아 식당입니다 건물2층에 있어요 육즙이 가득한 전통만두는 익숙한듯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어요(P)빵도 마늘향이 많이나는 요리도 익숙하고 맛있었어요 빵이 따끈 쫄깃😋내부도 깔끔하고 스탭분들이 외국분이었는데 영어와 한국어 가능하셔서 의사소통 가능합니다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1층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