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제 입맛에 타코는 그저 그랬구 .. 파스타는 간간하고 맛있었어용 담에 가면 파스타 두 메뉴 먹을듯 !!
올라메히꼬 멕시칸 펍 앤 다이닝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산로6번길 7-6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