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개인적으로 커피가 산미가없어서 넘좋았고 카페인테리어도 넘차분하 고 분위기도좋아서 편하게즐길수있었어요 특히 디저트 미쳤어요 찐맛 집 모두 제발먹어보라고소문내고싶어요ㅠㅠㅠㅠ넘고급지고 풍미가 도랐어요 파운드말고도 스콘도 맛있고 커피도 대박이니까 모두 콜터하세요😇👍

콜터 커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52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