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inny
추천해요
5년

갈비찜 매콤하고 느끼하지 않으며 부드러워서 아주 좋았아요! 다른 인턴분께 추천받아 방문했습니다 ㅎㅎ 15000원이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갈비찜이었어요 직원분들 진짜 다 친절하시고 매장 분위기는 고급고급합니다!! 간장양념 느낌보다는 매콤한 양념이고요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근데 고기는 또 부드럽기까지 해서 신기했어요 ㅎㅎ 단점을 하나 꼽자면 조금 짰다는 것...? 근데 갈비찜이 원래 좀 자극적인걸로 알아요 예전에 신촌에서 먹었던 거에 비하면 깔끔해요 반찬도 젓갈, 나물, 무절임..? 아 이름 순간 기억 안나네요 빨간무 그리고 깍두기 나오는데 반찬도 맛이 깔끔해요 ㅎㅎ 점심 메뉴에 육회비빔밥도 있던데 담에 땡기면 먹으러 와보고 싶습니당

창고 43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43 한서리버파크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