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송아지 트리플 채끝 (1인 9만원)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왔다! 뿌빠픽 최애 밑반찬 된장오이고추 <미쳤음(포지티브) 양념게장 늘 소고기를 먹을때마다 소고기 맛은 이미 다 아는맛이고 거기서 거기니,뭐에 곁들이는지 소스가 뭔지를 중시하는데 여기는 증말......맛있었다!(돈값한다는 뜻!) 메뉴 구성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육사시미🥩 2인이 시킨거라 그런가? 양이 꽤나 되었다! 쫄깃 쫄깃하고 맛있음... 쌈장은 걍 고기느낌이라 참기름에 찍어서 먹었다! 한우 스지무침🐂 개인적으로 삶은 소고기는 별로 안좋아해서 흠..하면서 먹었는데 무침의 특유의 강한 향이 있다! 뭔가 독특한 맛이라서 뭐지? 하면서 자꾸 손이 갔음...! 구이 150g🫨🐮🩷 마블링 미쳤음......한우는 역시 채끝이지 캬캬캬캬... 직원분이 구워주시는데 진짜...대박적으로 잘 구워주심 돼지고기 잘구워주는 집은 많이봤는데 소고기 이렇게 잘구워주는 집은 처음이야. 여기에 밑반찬으로 주는 된장바른 오이고추 있거든요? (이거 뭔이름이였지 이름이 따로 있던것같은데) 이거랑 고기랑 같이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음.................................................... 오랫만에 엄지 척 날리고 먹었네요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는 육전이나왔다! 그냥 육전인데 소스가 킥임... 한우 된장찌개 (공깃밥 또는 사리 포함)🍚 된장찌개는 그냥 구수한 맛이 났다! 매콤은 아니었던듯!
금송아지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359번길 5-1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