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방문인데 사진이 없네.. 위례에서 젤라또 먹고싶으면 이제 스노비를 방문할 것 같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다!! 매장도 리뉴얼해서 먹고가기 좋게 바뀌었다 엄청 쫀득쫀득한 식감은 아니다 녹차랑 초콜릿맛은 무난히 높은 퀄리티 재료 맛이 엄청 깔끔하고 진하다 레몬딜버터 시그니처라더니 그럴만두해 되게 독특하다 추천!~ 올리브후추는 그닥.. 후추 씹힐때마다 거슬리고 이질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베라랑 가격 차이가 천얼마 나는 점에서 가격적인 면도 메리트 있다고 생각 든다
스노비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00 위례중앙타워 1층 12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