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비건인 걸 가만하면 어쩔 수 없네요. 사진에 있는 음식 다 맛있었고, 파스타를 하나 더 시켰는데 파스타는 비추입니다 😓 음료 안 시켜도 됐구요, 단지 서버분들이 언제나 저희 층에 계시질 않아서 주문하는데 조금 당황스럽긴 했어요. 하지만 다시 갈 의향 있습니다. 확실히 채소가 실하고 맛있어요🌱
몽크스 부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8-1
6
0
감자전하고 육회 먹었는데 간이 전제척으로 달아요 ㅜ 추천해주신 소주는 매우 맛있었어요.
이도 용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14
4
양갈비 맛나요…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신데, 환기가 안돼서 답답해요.
h245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58
2
타코도 맛나고… 칵테일도 맛나고… 바텐더님과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얼루전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40
혼자 자주 가는 곳입니다. 일단 인테리어 덕분에 심신이 안정됩니다. 서버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고 깨끗한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식사시간 살짝 피해 가서, 밥 먹고 조용히 책 읽다가 나옵니다. 갈 때마다 언제나 먹는 음료는 빌즈 로우…. 빌즈 로우 마시러 간다고 해도 과장이 아님요.
빌즈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2
3
사람 너무 많고 도떼기시장 느낌이에요. 토요일 밤이라 어쩔 수 없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는 아녀요. 제가 아직 술을 깊이있게 아는 건 아닌지, 칵테일도 그냥 그랬네요. 너무 세고… 대학교 때 기숙사에서 친구들이랑 막 제조해서 마시던 술 맛이랄까… ㅎㅎ
제스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26
사랑햄… 지점 더 내줘요… 한국에서 거의 유일무이하게 진짜 샐러드를 만들고 계신 분들입니다… 대부분 다른 곳들은 그냥 풀때기만 넣으면 샐러드라고 생각함…
잇 샐러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샐러드가 굉장히 제 취향입니다. 하지만 비싸요. 그리고 내부는 화장실 냄새가 납니다. 이곳은 무조건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야 함요.
르풀
서울 중구 정동길 33
1
괜찮아요! 다시 갈 의향있습니다. 사진에는 없는 문어요리를 드셔야합니다. 저는 문어 먹으러 다시 올 듯…
나우
서울 용산구 원효로89길 23
8월에 또 갔어요. 이번에는 페어링해서 먹었는데 여기는 꼭 페어링 해서 드세요. 맛있고, 가격 착한 국산 술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 능이술 진짜 맛나요…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 어머님이 엄청 좋아하셨다는 후문~ 후후 (흑백요리사 바이럴 기념 작성 포스트 ㅋㅋ)
윤 서울
서울 강남구 선릉로 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