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가 굉장히 제 취향입니다. 하지만 비싸요. 그리고 내부는 화장실 냄새가 납니다. 이곳은 무조건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야 함요.
르풀
서울 중구 정동길 33
1
0
괜찮아요! 다시 갈 의향있습니다. 사진에는 없는 문어요리를 드셔야합니다. 저는 문어 먹으러 다시 올 듯…
나우
서울 용산구 원효로89길 23
3
8월에 또 갔어요. 이번에는 페어링해서 먹었는데 여기는 꼭 페어링 해서 드세요. 맛있고, 가격 착한 국산 술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 능이술 진짜 맛나요…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 어머님이 엄청 좋아하셨다는 후문~ 후후 (흑백요리사 바이럴 기념 작성 포스트 ㅋㅋ)
윤 서울
서울 강남구 선릉로 805
6
맛있는데 짠 건 어쩔 수 없나봐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어보려구요.
향미
서울 중구 남대문로 52-5
4
오잉 여러번 갔는데 후기를 남긴 적이 없군요. 가끔 가족과 가는 곳입니다. 셰프님이 요리를 참 잘하세요. 갈 때마다 레시피가 조금씩 바뀌어서 방문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추천, 추천!!!!! 제가 특히 좋아하는 메뉴는 샹그리아, 라구 가지 요리, 오징어도 괜찮고, 애플파이는 무조건 드세요….
더 셰프
서울 용산구 백범로77길 33
약밥닭을 먹었습니다. 한 시간 전에 연락해야 준비해주시구요.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양도 많고, 약밥은 진짜 기충전에 진심입니다. 하지만 이곳의 진짜배기는 깍두기란 사실을…. 볶음김치맛이 나는데 엄청 맛있어요.
원미 막국수 토종닭
강원 홍천군 화촌면 가락재로 1172
부드럽고~ 말랑말랑하고~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아침 아홉시에 웨이팅 걸어놨어요
보배진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148-1
2
썸머그라니따하고 바다맛 추천합니다
썬크림 젤라또
해물찜 미쳤어요
고식당
강원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80
처음에 서비스로 나오는 보리밥 진짜 맛있구요, 여기는 들깨수제비가 맛있어요. (사진에는 없음)
메밀
서울 영등포구 대방천로 18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