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끼한것을 안 좋아하고 좀 특이하게 돈가스도 안좋아하는편인데 회사 사람들 때문에 근처 돈가스집은 거의다 가봄. 그런데 여기는 맛있어서 유일하게 개인적으로도 여러번 가는 곳. 돈가스와 비빔냉면이 오묘하게 어울리고 각자의 맛도 좋음.
깃발냉면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287-5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