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여러분.. 여기 들어가자마자 있는 매운오뎅? 매콤오뎅?? 분식집 떡볶이를 다들 드셔보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맛있는집 이후로 오랜만에 맛나다고 느낀곳입니다 (개인적주의) 동생이랑 쌀떡볶이의 감동을 느끼며 기영이처럼 먹었답니다..! 다음엔 오뎅을 꼭! 먹어보리라 다짐하며 나온곳.. 강력추천드립니다👍
마포 농수산물시장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35 마포농수산물시장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