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슝슝EG

리뷰 5개

치즈카츠가 맛있었던 집 ! 에어컨 밑이라서 그런지, 안심은 금방 식어서 퍽퍽했음. 그치만 치즈카츠는 너무너무 맛있었음. 같이 간 지인은 안심카츠도 맛있다고 했음. 튀김 얇은 카츠 좋아하는 사람은 여기 좋아할 듯 ! 다른 곳과 다르게 안심 + 치즈 카츠 메뉴가 있어서 좋았음. 치즈카츠만 먹기 물리는 사람은 이 메뉴 추천함 !

카츠 안

부산 금정구 금정로 59-8

24시간 영업하는 구서동 근처 해장국 맛집 ! 뼈해장국의 뼈가 크고 살이 많이 붙어있음. 발라먹기 편하고 고기가 잡내없이 부드러움. 같이 간 지인들이 선지해장국도 맛있다고 했음. 시켜 먹는 것보단 가서 먹는 것을 추천 함.

약수터 해장국

부산 금정구 금샘로 421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음식까지 맛있었던 집 ! 오리불고기의 양도 많은 편이고, 고기 잡내 없이 맛있었음.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직접 판에 볶아주셔서 맛있었음. 거의 영업종료 시간 다 되서 전화 하고 갔는데,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음!

경주집

부산 금정구 하마2길 6

외대 근처 규모 있는 베이커리 카페 ! 통창으로 나무뷰 (?) 보면서 음료 마시며 힐링 할 수 있는 공간 ! 베이커리 카페인데 빵은 안먹어봤지만, 음료가 가격 대비 맛이 그저 그럼. 카공하는 사람들도 많고, 수다 떨려고 온사람들도 많아서 적당히 조용하고 시끄러운 분위기.

금정사계

부산 금정구 금샘로 379

겉바 속촉으로 비쥬얼에 비해 맛있었던 집 !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찾아가게 된 맛집. 특로스카츠와 히레카츠를 시켰었는데,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히레카츠의 고기가 더 부드럽고 촉촉했음. 식전 죽을 주는데, 그것도 맛있었음.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치즈 코든브루 시켜도 좋을듯 ! 돈카츠가 아닌 다른 메뉴들도 많아서, 돈카츠가 안땡겨도 가볼만 함.

도아

부산 금정구 구서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