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 왔으면 배가고프지 않아도 천안휴게소 호두과자를 먹어줘야 한다.(내 맘대로 정함) 묽은 앙금의 고소한 맛과 갓 구운 밀가루 냄새의 조합은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가듯이 나는 냄새에 이끌려 호두과자를 구매했다. 근데 진짜 맛있다...캬 천안에 와서 천안 호두과자를 먹어줘야 하는 건 국룰이자 규칙이다
천안호두휴게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수신면 성남로 793-40 천안휴게소 2층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