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야

좋든 싫든 어지간하면 "좋아요". spc 안사요. 외식 기록용. 집밥 기록은 인스타그램에서!

리뷰 1279개

소야
좋아요
19시간

늦은시간에 바게뜨랑 샌드위치 샀거니 콘브레드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시킨거 다 무난하고 괜찮았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사용 가능.

바게트 케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4길 21-10

소야
좋아요
22시간

월요일인데도 만석! 예약 안했으면 웨이팅할 뻔 했네요 ㄷㄷ 확실히 특이한 맛이고 맛있어요. 전골은 유튜브에서 봤을 땐 밥이 깔려있다고 했는데 지금은 추가해야하네요 ㅋㅋㅋ 전골 드실 때 꼭 쯔란 요청해서 같이 드세요!

양고기 전문점 램랜드

서울 마포구 토정로 255

소야
좋아요
4일

여의도 가격과 돈값못하는 맛.... (전반적으로 뽈레 평보다 가격이 대폭 올랐습니다.)

송옥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소야
좋아요
13일

위의 창비 공간 구경하고 커피먹으려고 그대로 1층으로 빨려들어감. 10번 먹으면서 순서대로 도장을 찍으면 카드에 그림이 완성된다고 해서 친구가 모으기로 함. 저 잠들어있던 천을 재활용했다는 담요인지 블랭킷인지도 너무 탐났음ㅠㅠㅋ 근데 코트용 천이라더니 재질 ㄹㅇ 좋아보이더라. 누구 필요한 사람 있다하면 저거 선물해주고 싶었음. 음료랑 디저트는 걍 쏘쏘했고 (찾아보니 프랜차이즈에 가까운 느낌...?) 그냥 공간이 이뻣다.

브라운 핸즈

부산 동구 중앙대로209번길 16

소야
좋아요
13일

방학 아닌 평일 기분 이틀 연속 웨이팅 없었다. 맛이 상상되긴 했는데 유명하니까 한번 먹고 싶었다. 근데 진짜 웨이팅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웨이팅 안하니까 꽤괜. 큰사이즈는 남자 둘이서 먹어도 배부르다고 해서 작은거 시켰음. 여자 둘이서 디저트배정도 남기고 먹음.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소야
좋아요
13일

원래는 드립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지점이 두갠데 여기서는 드립 안하시고 에스프레소 메뉴만 하신대는거임ㅠㅋㅋ 그래서 어차피 얼음 넣어서 먹을거라고 하고 얼음 적게 넣어달라고 한다음에 출근해서 얼음 넣어서 마심. 라떼. 꼬숩고 맛있었습니다.

바우노바

부산 중구 광복로97번길 6

소야
좋아요
13일

파르페를 판다고 해서 홀린듯이 들어갔던 가게. 자리도 넓직넓직해서 작업하기 꽤 좋았습니다. 파르페 자체는 딱 보이는대로의 맛이었어요. 쏘쏘.

클라우드 밤

부산 중구 비프광장로 12-1

소야
좋아요
13일

사실 센베는 어디가 더 맛있고 이런건 잘 모르겠는 둔한 입맛 😅... 그래도 기대치를 충족하게 맛있었습니다!! 기념으로 사가기 좋다고 생각해요.

이대명과

부산 중구 광복로 2

소야
좋아요
13일

몇년만의 개미집 본점. 막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그러진 않았다. 넓직하고 서빙도 빠르셔서 이러니저러니 해도 관광객에게는 괜찮은 선택이라고 느꼈음.

개미집

부산 중구 중구로30번길 21-1

소야
좋아요
13일

술이랑 음식은 별거 없는데. 뷰는 이쁨. 근데 난 기대가 없어서 상관 없는데 계속 올라오던 커플들이 사이즈를 보고 매우 실망하는 것 같았다 ㅠㅠㅋ 풀 사이즈는 목욕탕의 냉탕... 정도라서.

하운드호텔 부산역 루프탑 풀 바 & 카페

부산 동구 중앙대로236번길 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