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인데 직접 가져다먹을 수 있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미미 램 양꼬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6
7
0
맛있는 등심~~ 왕십리 본점 바닥이 엄청 미끄러운게 시그니처라 그런지 여기도 바닥이 미끄덩... 열무국수도 맛있었어요 후식 아이스크림이 예상외로 맛있었습니다 여기 있는 많은 구성들이 판교 고깃집들의 원형인가? 같은 생각을 했어요
대도식당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9
13
10명 넘게 근처에서 일 쳐내고 우르르 다녀옴... 닭칼국수는 평범했지만 보쌈이랑 미나리전이 괜찮았습니다 김치 젓갈맛 강하고.. 마늘국밥은 정말 마늘맛이 강하대요. 비빔국수는 매운거 못 먹는 사람한텐 좀 매운가봐요. 뭔가 젊은 남사장님의 파이팅 넘치는 가게의 컨셉 치고는 맛이 괜찮아서 근처 들릴 일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이근방 가게 치고 일요일에도 하는것도 장점이겠네요
삼봉도담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45-5
21
260606 기준 싯가 45000 아니 근데 메뉴판에 싯가라고만 덜렁 써놓으면 우짜란 것인지~,, 맛있었어요 게장이 맛없을 수가 없긴 하죠 게장이랑 같이 먹으면 밥 한그릇은 무조건 다 먹게 되는듯..... 근데 제 입맛에는 진미가 더 붙는거 같긴 합니다요 @.@ 그리고 가게가 너무 어둡고 이 가격인데 이렇개 협소하게 먹어야하다니 싶긴 해요 저희 빼곤 다 외국인 손님!
게방식당
서울 강남구 선릉로131길 17
9
오랜만에 갔는데 사람 적어서 좋았어요 윤모 쉐프땜에 미어터질까 걱정했지뭐야.... 조만간 지하철 타고 또 갈래요
젠제로
서울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11
연희동이었으면 학교에 소문 나서 백년전에 망했음 경기도민들은 천사입니다 이가격에 뭐 이런 서비스가...
긴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185
헐 맛없어서 기절함 대체 아매리칸차이나즈가 왜 매워요
차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15
비싼 소고기집인데 덕트는 가격대비만큼은 좋지 않은 편인 것 같기도 하고... 좀 신기하게 구워주세요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전 개인적으로 살치살이 제일 좋았고 비빔냉면은 생각하는 비빔장이 아니라 고춧가루 베이스의 칼칼한 다대기가 들어간 물비빔이에요. 누가 사준다고 하면 올만한듯 합니다 내돈내곤... 음... 어렵기도 😵💫
창고43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12
가짜레트로가게라고 데려간사람이 오열했어요 ㅋㅋㅋ 막창 퀄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행진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45
10
이렇게까지 무기력한 사장님과 젊은 개팅남녀들의 이성애바이브에 정신이 혼미하기는 오랜만이었답니다... 다들 행복해보이는군요 이성애자들은 언제나 거리낌없이 연애 활동을 한다... 와인 두병 마셨고 곶감말이 맛없고 화장실에서 냄새나요 그리고 메뉴판 글자 엄청 작은데 너무 어두워서 야맹증 있으면 읽기 힘들어요 늙어서그런가 어둡고 좁은 가게가 힘들구만... 장점: 와인이 싸다..! 분위기는 좋을지도...!
평화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1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