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정식인가 먹었어요 ㅎㅎㅎ 둘이가서 배 뚜둘뚜둘 ㅋㅋㅋ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마살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영선로 10
4
0
예전에 실망한적 있어서 한동안 안가다가 재방문했어요. 치킨은 속도 조금 바삭해서 사알짝 아쉬웠는데 그래도 메밀방앗간 생각나고 좋았어요. 예전에 아쉬웠던 비냉 맛있어졌네요!!
에루화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5길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