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면 소 만두 한접시 온육수가 참 맛있다 두 컵 이상 먹게 되는 맛 만두도 맛있고 냉면은 보통 이상 깔끔하다 지금보다 더워지면 다시 재방문 할것 같은 가게
동아냉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7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