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 맛있따~ 이런류의 양식집을 그리 선호하지 않아서 큰 기대 없이 갔는데 피자가 꽤나 맛있었다! 나머지 스몰디쉬류나 파스타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아쉽지 않을 정도의 맛이었음 잠봉피자는 단짠 스타일인데 단맛과 짠맛이 아주 적당하고 도우 역시 쫄깃하면서 얇은 스타일이라 굳👍 피자만 먹으러 재방문 의사 있음
아따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8-3 1층
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