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평일 점심에 가니까 한산하니 굿굿 차돌은 쏘쏘한 차돌인데 육회에 싸먹으니까 맛있다! 육회 양념이 달지 않고 슴슴한 편이라 무한 흡입 가능.. 남은 육회 양념밥에 비벼먹으니 이것도 막 달고 고추장맛 강한 스타일 아니라서 좋았다 김치는 아쉬움 ㅠ

백제정육점

서울 종로구 종로35길 3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