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배달온리 같은데 리뷰이벤트 없이도 평점이 넘 좋아서 시도해봤다! 마파두부+마라맛 추가 가 대존맛임 ㄷㄷ 얼얼한맛 적당하고 너무 짜지 않고 적당 앵간한 마파두부 잘하는 곳들 저리가라.. 오렌지치킨도 패스트푸드스러운 맛 아니라서 만족 담에는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싶다 ...

나성 중식

서울 용산구 청파로47나길 108 1층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