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식물원김밥 생기고 출근길에 포장할 때가 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슴슴한게 죄책감 없이 끼니 때우기 좋은듯.. 근데 난 오월의김밥이 더 좋다 ㅎㅎ..
식물원 김밥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 1층 1021호
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