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봄바키친 치킨난반이 맛있다는 가정식집🍗 일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만석이라 20분 정도 대기했어요. 먹고 나왔더니 웨이팅이 더 늘어있음! 의외로 한국인이나 관광객은 없었고 휴일 맞아 외식하는 가족단위 손님이 엄청 많았습니다. 여기도 토킨처럼 테이블 qr로 주문하는 시스템이고 전갱이튀김 등을 한 피스 단위로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클램차우더가 포함된 정식으로 주문하는것도 가능 저는 포크소테 친구는 치킨난반을 시켰는데 둘 다 평범한 메뉴인데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감동받았어요🥺🥺 밥도 찬도 양이 정말 많아서 든든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강추추👍👍
Bomber kitchen
日本、〒810-0022 福岡県福岡市中央区薬院2丁目2 矢野ビ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