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시카츠 맛있었고 사시미도 나쁘지 않았는데... 별로인 이유는🙃 너무 시끄러운 분위기와 너무 늦게 나오는 음식들🙃 더 맛좋은 이자카야가 널렸기에 패스...!
다이닝 야경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17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