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를 좋은 거 쓰는 건 알겠는데, 이 가격에 이 맛이면 굳이 싶네요. 사람이 많아서 가봤는데 두 번은 방문 안할 것 같아요ㅎ
갓덴스시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7
0
지방에선 찾아헤매도 없는 스프카레집을 이렇게 쉽게 만날 수 있다니.. 사람들이 수도권으로 향하는 이유가 있다. 대놓고 엄청 맛있진 않아도 평타는 한다.
시오
8
스칸센 주민의 최애 동네밥집이라 할 수 있겠다. (사실 이사한지 일주일 됐지만 그런 느낌이 들어)
진아네 칼국수 & 김밥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240
9
야끼니꾸 덮밥이라 살딱 덜익힌 스테이크동 같은 거 생각했었는데 갈비양념 고기가 올라와서 살짝 당황. 맛은 괜찮았다
연남토마
1층에 생긴 뷔페. 크리스마스라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음식 가짓수가 많진 않지만 하나하나 재료 괜찮고 맛도 좋았다.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아서 간섭이 심하다. 먹을만한 뷔페 없는 전주에서 규모를 너무 작게 잡은 것이 아닌지..
신라스테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10
6
태국식 쌀국수. 오묘한 국물맛에 숟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된다.
소이연남
3
카페 겸 와인바. 꾸덕하지 않은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찾다가 간 곳인데 바스크치즈케이크 다시 먹으러 오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다. 전주 객사 동영커피의 바치케를 좋아하신다면 여기 것도 분명 마음에 드실 것이다.
청양 양복점
제주 제주시 남광로2길 39-6
에스프레소랑 우유의 조합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커피 단품을 마시지 않아서 자체의 맛 평가는 보류.
코데인 커피 로스터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북로 76
5
소고기국밥, 보말칼국수 다 맛있고 셀프로 가져다먹을 수 있는 깍두기랑 겉절이까지 완벽했던 집. 제주도 조기영업종료, 휴무일 안지켜짐 크리를 몇 번 겪고 방문해서 그런가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정이 가네
제주 서귀포시 신동로27번길 23
4
저런거 붙여두실 정도면 말을 좀 아껴하시지. 백돼지 시켰다고 먹는 내내 옆테이블과 고기조각 교환해오시면서 뭐가 더 맛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먹으라는 말 들음. 그럼 흑돼지 단일메뉴만 파시던가요… 아니면 저희집 손님들은 흑돼지 드시러온다,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다음에 찾아주실땐 흑돼지 드시러와라, 정도였으면 불쾌하진 않았을텐데.. 이것이 4.8이나 주고 먹을 돔베고기인지 의문점만 남은 곳이다.
천짓골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1번길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