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타히메

값어치를 하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 5점: 돌아서서 그 맛이 또 생각 날 때 - 4점: 두 번 이상 방문할 의사가 있다 - 3점: 불쾌한 경험없이 무난한 식사 - 2점: 불쾌한 점이 있지만, 그래도 가 볼 만 - 1점: 맛이나 경험이 불쾌하다
집밥이 최고인데

포스트 903개

역시 기본인 등심돈까스가 제일 맛있다.

돈까스집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과학로 203

고수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고수가 빠지면 앙금 없는 찐빵임. 삼례시장 앞 주차장이 광장으로 바뀌어서 주차장이 좀 멀어진 것이 아쉽다.

반미 420

전북 완주군 삼례읍 삼봉로 6

예전만 못하다. 이제 고기 많이주는 것만 장점으로 남은 나의 (전)최애 순대국밥집…

유성식당

전북 완주군 삼례읍 동학로 29

지리산은 물이 좋아 그런가 술도 맛있다. 단성양조장에서도 팔지만 산청읍 하나로마트에서도 취급한다. 시큼한 맛이 덜하고, 약간 걸쭉한 것이 요거트 같은 느낌. 난 은은한 단맛이 좋았는데 단 거 싫어하는 동거인은 물타서 마시고 싶다는 평을 내놓음

찹쌀빚은

메이커 없음

부산 밀면들보다 낫다고해서 기대를 안고 읍내에서 30분 더 들어갔는데,,, 진주식 밀면이라 부산밀면과는 결이 완전 다름. 예전에도 느꼈지만 육전은 밀면과 맛의 궁합이 그리 좋지 않은 것 같음.

초원면옥

경남 산청군 시천면 남명로 215-1

귀농귀촌 사업 지원 받아 만들어진 공간. 주변으로 소품샵, 바틀샵이 있다. 지나가다 와볼 순 있겠지만 일부러는 굳이 싶음ㅎ

트윈스 테이블

전북 김제시 죽산면 죽산로 145

삼겹살, 목살 맛은 나쁘지 않았다. 특별한 것도 부족한 것도 없었다. 곁들여먹을게 많은 점도 좋았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으니까. 근데 냉면은 8천원 받으면 안된다. 덜 헹궜는지 면은 전분기가 가득하고, 양념은 부족해서 허여멀건하다. 하아아….

대장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로 208

국밥이랑 밀면을 중심으로 이것저것 판매한다. 국밥은 안먹어봐서 모르겠고, 밀면은 역시 경상도에서 먹어야 함… 앞에 주차장은 크게 있는데 건물 안 화장실 관리가 전혀 안되고 있으며 계단을 올라야 함.

이리본가

전북 익산시 배산로24길 10-11

우타히메

좋아요

1개월

옥수수크림이 꼬숩다. 먹다보면 물리긴 함. 나이 드니 전에는 쳐다도 안보던 구황작물 맛이 좋네 그려…

옥수수바스크치즈케이크

메이커 없음

우타히메

좋아요

1개월

휴무정보를 알립니다

연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8번길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