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마고노테 한달만의 재방문 도착 하자마자 빈 자리가 둘 뿐이다 인기 장난 아니구만? 오늘의 메뉴에서 돈지루 나베 가지 멘보샤 크림치즈 무화과 화요 25 주문 무화과 제철이라 달달한 크림치즈와 함께 먹으면 존맛탱 가지 멘보샤는 3분 정도 있다가 먹는걸 추천 너무 뜨거움 요거 요거 너무 맛있다 돈지루 나베는 공기밥 말아먹고 싶은 맛 요거 완전 해장템 그리고 히든 메뉴 사천 가라아게 이거 때문에 생맥주 추가 주문 단짠매콤 완전 예술임 우연히 옆자리에 앉은 젊은 친구들과 스몰 톡 나누다 보니 한분이 뽈레러가 아닌가? 바로 맞팔하고 즐겁게 놀다가 옴
마고노테
서울 마포구 삼개로1길 17-12 1층
봉구스맛버거 @bwonho
무화과 제철 메모합니다.
추군의 태양 @triplej23
@bwonho 마지막에 입가심 용으로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