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에서 거하게 밥이랑 김치찌개 찐한 양념의 제육을 먹고 싶다면 어제 저녁부터 김찌에 제육이 넘 땡겨서 아침에 눈 뜨자마자 신논현역 왔음 한그릇 가득 나오는 김치찌개 큼직한 고기도 네점이나 있음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큼직하고 부드러운 김치까지 유일한 흠은 두부가 없음 신메뉴로 얇은 고기 제육도 나왔지만 여기는 오리지널 제육이 최고임 말이 제육이지 김치찜에서 김치만 빠진 두툼한 고기 이건 못참지 그리고 주문하면 음식이 30초만에 나온다 2인석이 대부분이라 혼밥도 편함
굴다리식당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7 이건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