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5.0은 추천해요 4.0은 좋아요

리뷰 1539개

3.0
8시간

저는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동행인들의 반응이 뜨듯미지근해서 일단 3점으로.. 그러나 장소 하나만큼은 1점이에요. 좁고 소리가 울려서 시끄러워요 소리질러야 하는 식당.

윤공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49

0.0
24일

도예 전공 판매전(52동), 금속공예 전공 판매전 (74동 우석갤러리)이 하루 남았습니다. 내일은 마지막날이라 항상 그랬듯 할인판매를 할 것 같아요. 도예전은 뭐 너무 유명하지만 금속공예 판매전은 올해가 처음이래요. 저도 올해만큼은 그릇대신 장신구 하나 장만했습니다. 도자기는 구경만😉

서울대학교 예술관 52동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3.0
24일

앞단지 광장에는 스타벅스가 총 3군데 있는데요, 카공하기에는 파리공원점이 널찍하니 제일 좋습니다. 밀레앙 플랑은 진-짜 맛없네요. 어떻게 이럴수가. 신강 스위트파크에서 사먹었을때랑 너무 달라서 충격..

스타벅스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77

3.5
24일

이제 컵밥 먹을 이유가 딱히 없긴하다만, 저한테는 여기 음식이랑 오니기리와 이규동이 넘 추억의 맛인지라. 이 날은 고민하다가 장작삼겹볶음밥 먹었어요. 약간 맛이 열화된건지 아님 추억보정이 들어가서 미화된건지..ㅎㅎ 장작삼겹 말고도 코리안로제행떡이 은근 맛있어요. 숏파스타 들어간 로제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꼭 시도해보시길

행컵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79

4.0
24일

연희양과점 처음인데 까눌레 맛있어요. 역시 까눌레 하나로 지점을 여러개 차린 집은 뭔가 다르긴 다르네요. 겉바속촉을 넘어 겉이 콰삭할 정도에요. 비주얼부터가 값비싼 동틀로 만든 아우라가 있습니다. ㅎㅎ 휘낭시에는 상대적으로 평범해요.

연희양과점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5-2

3.0
24일

오 뭔가 뽈레 평이 극과 극으로 갈리는 곳이라, 특히 음식 맛보다 접객 이슈가 많이 언급되어서 조심스럽게 방문했습니다. 다행히도 큰 불친절을 느끼지는 못했고요, 빵 맛은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습니다. 하드빵이 보기에는 딱딱해보이는데 크러스트가 말랑하네요? 입구는 좁아보이지만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가 꽤 됩니다.

플레인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

3.5
24일

레터링 케이크 주문제작을 주로 하는 집이긴 하지만 카페 운영도 겸하는 곳입니다. 외진 곳에 위치해있지만 생각보다 공간이 넓고 카공하기도 좋아요. 그리고 비정기적으로 나오는 디저트 중에 스콘이 꽤 괜찮습니다.

해밍데이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58

3.5
24일

뒷단지에만 있었던 로컬코너가 앞단지 쪽에 분점을 냈습니다. 앞단지와 뒷단지가 서로 대칭구조를 이루는 목동다운 선택입니다. 로컬코너라는 이름을 증명하듯 2호점도 모서리에 위치하고 있고요. (참고로 이 자리는 딩푸가 있었던 자리입니다.) 본점에는 없었던 디저트 메뉴들이 꽤나 많았고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샌드위치도 판매해요. 홀 영업과 음료 주문은 오후 6시에 마감합니다.

로컬코너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33-2

4.5
24일

다른건 모르겠지만 포곤포곤의 명란 소금빵은 goat.. 네이버 리뷰에 어떤 분이 성심당 명란바게트 부럽지 않다고 쓰셨는데 네 맞아요 정말 맛있어요. 다만 여기 소금빵은 정말 버터리하고 건강에 안좋은 맛이니 담백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기름지다고 느낄 것 같아요.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페스츄리류랑 휘낭시에도 괜찮았어요 치아바타는 그닥 추천하지 않습니다.

포곤포곤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12길 21

3.0
24일

엄밀한 의미의 북카페는 아니긴하지만 yes24 중고서점 안에 위치해 있으므로 이렇게 등록해봐요. 커피 맛은 산미없이 무난하고 가격도 2000원라 저렴합니다. 쿠키, 스콘, 간단한 샌드위치 등도 판매하는데 먹지 않아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하지만 프랜차이즈이니 어느정도 검증된 맛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트렝스 커피

서울 양천구 오목로 32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