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추천해요만 추천해요

리뷰 1381개

꿔바로우만 먹었어요. 누구나 알법한 그런.. 맛이고 특별히 대단하지는 않았지만 갓 튀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마라탕도 먹어보고 싶어요.

홍마방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14길 1

목동역에 새로 생긴 젤라또 집입니다. 준비 되어 있는 맛들이 겹치는 장르가 많고 질감이 아쉽네요. 시간이 좀 지나고 안정화 된 후에 다시 방문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젤로디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19길 7

다른 말이 필요할까요.. 은평의 기적이 맞습니다. 런치로 가볍게 방문했다가 바로 디너도 예약했어요. ㅎㅎㅎ 맛은 뭐.. 제가 따로 말 할 필요 없을 것 같고요, 런치 4만원에서 뽑을 수 있는 최대의 퍼포먼스입니다. 츠마미는 안나오니 니기리에 집중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별개로 저는 오마카세는 음식만큼 공간, 사용하는 기물, 요리사의 접객을 중시하는 편인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식재료와 조리법에 대한 설명을 정말 상세히... 더보기

스시 온도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536

생면 라비올리를 주력으로 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입니다. 피자도 나쁘지 않았지만 정말, 라비올리가.. 🥹 저랑 동행인 둘 다 한입 먹자마자 감탄. 본가랑 멀어서 다시 올 일이 있을까 싶지만 또 방문한다면 라비올리 두 접시 먹으려고요. 콜키지 1병 프리, 외부 케이크 취식 가능하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습니다. 부부 사장님의 따듯한 접객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천

뜨라또리아 로마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1로8번길 81

아우 제가 진짜 좋아하는 칵테일 중 하나가 보스턴 쿨러인데 여기 너무 잘 만드시네요. 접객도 마음에 들고 발랄한 분위기의 캐주얼 바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다음에는 바테이블로!

도회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8-3

메뉴 선정이 미스였던거 같아요. 여타 양식집과 다르게 산미를 잘 쓰고(!) 숯불향을 잘 내는 집입니다. 사장님 접객도 아주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가서 다른 디쉬를 맛보려고요. 일단은 평가 보류로 하겠습니다.

피스케스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13

전통주와 퓨전 한식 안주를 파는 요리주점입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착하고, 안주도 괜찮아서 놀랐어요.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시고요. 시킨 메뉴들 중에서는 칼비빔면과 육회가 좋았습니다. 선유도에서 볼 때 종종 갈 것 같아요.

버드폭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살인적인 각의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나오는 와인바입니다. 친절하셨던거 같고요…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와인 7병 마시고 무슨 정신으로 집에 들어왔는지 사실 잘 기억이 안납니다..

하라고지페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종강 기념.. 누아젯이 언제부턴가 젊은 선생님들의 회식 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변화가 너무나 반갑고요, 오리 꽁피보다는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가 훨씬 낫네요.

누아젯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22-10

탕후루 먹으러 또 갔어요

대가방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