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곳이기에 이른 새벽이나 늦은 밤에도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음식점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 편이었다는 거였습니다. 사람에 따라 미묘하게 가성비가 다소 아쉬운 측면이 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바르다 김선생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8
1
0
반포 지역에 위치한 평범한 중식당입니다. 엄청나게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무난하게 맛있다는 쪽에 가깝습니다. 굳이 멀리서 방문할 정도는 아닙니다. 단, 지역적 특성을 감안하더라도 가격은 약간 비싼 편입니다.
사해루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6
직장인들이 즐겨먹는 점심식사 메뉴들을 세트로 구성해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지식산업센터에 입점해서 그런 듯 했습니다. 제육볶음과 돈까스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주문을 했었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참고적으로 주차공간 및 무료 주차시간 모두 넉넉한 편입니다.
제갈덮밥
경기 하남시 조정대로 150
2
24시간 운영되는 곳이기에 늦은 밤시간에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카페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나름 매력적인 곳이리라 봅니다. 주차장이 넓은 편이어서 자차 이용 기준,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플로스
경기 하남시 월호로 56
무인양품(MUJI)의 컨셉이 연상되는 초밥집이었습니다. 20세기 말이 연상되는 인테리어도 나름 독특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음식은 정갈하고 나름의 가성비를 갖췄습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최대 3대까지는 가능합니다.
무명초밥
경기 광주시 포돌이로 76
전형적이다 싶을 정도로 오래된 동네빵집으로 보이는 모습을 지닌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최신 트렌드와는 거리가 있어 보이는 빵과 케이크가 주로 보였습니다. 커피 맛은 무난한 편이었으나 가격은 꽤나 합리적인 수준이었습니다. 굳이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메르디앙 베이커리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8길 2
별다를 것이 없는 평범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국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한 국물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차단기가 설치된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이용이 편리하기도 했습니다.
동치미국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807-3
점심 부페 한정 리뷰입니다! 한식 부페를 한다길래 먹어봤습니다. 맛있었고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8500원에 실속있는 점심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저녁 시간 호프는 또 다른 이곳만의 매력이 있으리라 봅니다.
통속으로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 26
방문한 당일 꼬마김밥은 별로라는 생각에 치즈돈까스를 시켰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진부한 듯한 맛이었습니다. 음식과는 별개로 키오스크에서 현금도 계산되는 건 정말 좋았고 현금 영수증도 발급 가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 지원도 되어서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아담스 꼬마김밥
서울 강동구 고덕로 266
3
평범한 미국 가정집을 옮겨 놓은 듯한 카페 인테리어가 독특했습니다. 그리고 묘하게 편안한 느낌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정말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이곳에서 파는 따뜻한 우유는 쌀쌀한 날씨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머메이드 레시피
경기 광주시 파발로 2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