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응애
5.0
17일

지인 추천 받아서 갔는데 가게 들어서자마자 분위기가 엄청 좋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음 좋은 관자를 제공한다는 부분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짐 두툼한 관자와 버터 그리고 소주..👍 이렇게 싱싱하고 두툼한 관자는 처음 먹어봄 유일한 단점은 불판위 버터가 계속 익고 있어서 구워지는 냄새에 코가 쉽게 피로해짐,, 그래서 나중엔 좀 느끼하고 물리는 감이 있음 팁은 버터구이로 시키면 회도 먹을수 있으니 버터구이 추천! 다음에 또 와야지☺️☺️

김기봉 관자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2길 92-4 동구빌딩